티스토리 뷰

페북 프사 없애기 따라하세요

@성훈 2022. 7. 27. 22:50

 

페북 프사 없애기 따라하세요

반가워요. 이번에 포스팅해볼 주제는 페이스북에 대하여 소개를 해 드리도록 할겁니다. 저는 잠시 페이스북을 이용하독 있다가 요즘에는 이용하지도 않고 있네요. 그러하기 때문에 페이스북에 걸려있는 프로필 사진도 삭제해보는 방법을 찾게 되었는데요.

페북 프사

아마도 오늘 방문한 분들 물론 페이스북에 셋팅되게 되어진 사진을 삭제하고 싶어서 찾아 줬을거에요. 페이스북은 웹페이지도 있고, 앱도 있답니다. 이번엔 제가 컴퓨터를 하고있기도 해서 인터넷을 통해서 삭제를 해보는 방법을 소개를 해보도록 할건데요.

페북 프사

스마트폰앱으로도 거의 비슷하게 동작을 한다고 하니 참고해서 제거를 해보면 돼요. 가장 우선 자기 본인의 페이스북계정에 접속을 해주시기바랍니다. 그렇게 하면 이렇게 보여지게 되실거에요. 이곳에서 이젠 오른쪽 위에 보신다면 자기의 프로필 정보가 있을겁니다. 누르셔서 자기 본인의 프로필로 이동해보셔야 페북 프사 없애기가 가능해요.

페북 프사

본인의 프로필로 이동을하게 되었다고 한다면 이러한 방법으로 나오도록 되어질 겁니다. 이 화면에서 이젠 프로필 사진부분을 클릭 해주시기 바랍니다.

그럼 프로필 사진과 연관되어진 셋팅 URL로 이동을하시게 되실건데요.

페북 프사

이러한 방법으로 프로필 사진첩으로 이동을 하시게 되는데요. 제거해보려는 프로필 사진을 선택해두시고 밑에의 <옵션>을 눌러주시기 바래요. 그럼 상단에 보는 것처럼 옵션이 나오게됩니다. 이 화면에서 <사진삭제>를 누르시면 됩니다.

페북 프사

그럼 이렇게 안내창이 나오죠. 근래 선택되어 있는 프로필 사진을 삭제한다고 나오죠. 이 부분에서 <삭제>버튼을 눌러주게 되어지면 컨펌이 되기 때문에 해당 프로필 사진이 삭제가 되어지실 거에요.

페북 프사

그러면 이런 식으로 프로필 사진이 제거가 되어지는데요. 그외에 위에 있는 사진은 재접속을 하시거나 캐시를 지우고 보게되면 없는것으로 나오도록 되실겁니다. 간편하게 웹에서 페북 프사 없애기 하는법으로 소개해보았네요. 스마트폰으로도 유사하니 참고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