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수원역 주차장 요금안내

@성훈 2022. 7. 25. 23:56

 

수원역 주차장 요금안내

반가워요. 오늘은 주차장 요금에 대해서 내용을 안내 해드려볼게요. 오늘 알아볼 주차장은 바로 수원역의 주차장으로 안내해볼게요.

수원역 주차장

아마도 자가를 이용해서 기차를 이용하셔야 하는 상황이라고 한다면 바로 수원역 주차장을 이용을 하셔야할 거에요. 주차장을 이요하시기전에 미리 알아보시고 방문하는게 좋을듯합니다.

수원역 주차장

주차장은 수원역 AK PLAZA내에 있습니다. 같이 사용해드리고있는 주차장이니 참고해두면 되어지실건데요.

상세한 주소는 위에 안내가 되어있어요. 위에 주소로 네비를 찍고 방문을 해보면 되거든요. 그럼 이제 주차요금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할겁니다.

수원역 주차장

이러한 방법으로 주차요금에 대해서 안내가 되어있네요. 주차장은 2층에서부터 4층까지 마련이 되어져있으며, 층별로 수용가능한 주차대수가 모두 다르네요. 2층은 375대가 가능하고 3층은 363대가 가능하며 4층은 507대가 가능하기도 한대요.

수원역 주차장

또한 가장 궁금한 부분이 바로 주차장의 이용요금이겠죠. 위에 보여 지시는것 처럼 주차요금이 상황에 따라서 모두 다르죠. 수원역 이용고객이라고 한다면 1시간 무료가 가능하고 이후 10분당 250원이 청구과 되어지십니다.

수원역 주차장

수원역 주차장 이용시 더욱더 정확한 문의를 하려면 위에 안내가 되어져 있는 전화번호로 전화를 하셔서 알아보면 될듯 합니다. 오늘 올려드린 설명 도움이 되셨길 바라고 하는 바이에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