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그대를 좋아해 사랑해~~~" 가사가 정말 사랑스러운 노래이기도한데요. 오늘 7080놀이터에서 안내해 드릴 노래는 정통트로트 가수인 김용임씨의 곡인 '내사랑 그대여'를 포스팅해드리겠습니다.

김용임 내사랑 그대여
김용임 내사랑 그대여

근래 최고의 히트를 누리고 계신 가수이시기도 합니다!! 발표하였던는 노래마다 전부 연이어 히트를 하시는거 같은 생각이 드네요! 사실 목소리가 너무 좋으셔서 어떤 노래들을 부르셔도 다 좋은거 같은 생각이 드네요. 노래도 잘하시기도 하고 얼굴도 예쁘시고! 근래 최고의 히트를 누리고 계신 트로트 가수 입니다.

김용임 내사랑 그대여
김용임 내사랑 그대여

오늘 방문하신 분들과 같이서 들어볼 노래는 '내사랑 그대여'인데요. 소개하는 이 노래는 2005년에 발표를 하셨었던 노래입니다. 와!! 내사랑 그대여가 벌써 10년이 지났네요? 곧 2016년이니 11년이 다된 노래네요.

김용임 내사랑 그대여
김용임 내사랑 그대여

하지만 지금현재 들어보아도 참 세련되어 지고 멜로디도 참 좋았어요!?? 아마 오늘 소개한 노래들을 반가워하시게 될 분들이 많으실듯한데요. 즐거운 오늘의 노래 김용임 내사랑 그대여바로 즉시 들어보기를 하시기바랍니다.

위에 비디오을 재생하시고나서 김용임 내사랑 그대여를 감상해볼수 있어요. Youtube에서 가져온 비디오이구요. 비디오에 가사랑 같이 나오니 훨씬더 감상해보기 좋겠죠.. 노래의 멜로디도 참으로 좋지만 내사랑 그대여 가사가 정말 사랑스럽고 예쁘죠!?? 오늘의 노래 들어 보기를 해보면서 즐거운 시간 보내 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