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PDF 비밀번호 해제 하는법

@성훈 2019. 11. 25. 13:58

 

이번시간에는 간편하게 프로그램 설치 없이 PDF파일에 걸려있는 암호를 제거하는 방법에 대해서 안내를 해드려보도록 할게요. 간단하게 해결이가능한데요. 필요하신 분들은 오늘 준비한 PDF 비밀번호 해제 방법 안내에따사서 한번 이용해보세요.

 

 

원래는 PDF전문 도구를 이용해야하죠. 하지만 오늘은 설치 없이도 가능한 방법으로 해볼거에요. 바로 smallpdf라는 사이트로이용을 할건데요. 설치 없이 할수가 있어서 정말 편리하답니다.

 

 

자 그럼 사이트로 이동을 해야하는데요. 하단에 주소를 올려두었어요. 사이트로 가시면 핑크색으로 우측 하단에 버튼이 보이실거에요. 자물쇠가 풀려있는 아이콘으로 되어져있네요 여기를 눌러주세요.

 

 

그러면 PDF 비밀번호 해제를 할수 있는 메뉴가 나오게 되어집니다. 여기에 여러분들이 풀고자 하는 파일을 올려시면 됩니다 .또는 하단의 파일선택 버튼을 눌러서 파일을 골라보셔도 되요.

 

 

기능에 대해서도 안내가 나오는데요. 자신의 파일을 서버로 올린다는게 조금 부담스러울수도 있지만, 작업을 하고나서 바로 풀어지게 된다고합니다. 그래서 안심하고사용할수가 있겠네요.

 

 

그러면 파일이 이렇게 올라가게 되어집니다. 여기에 하단에 동의하기 버튼을 눌러주시고 잠금 해제 버튼을 눌러주시게 되면 바로 파일이 풀어지게 됩니다. 간단하게 풀어볼수가 있느데요.

 

 

오늘은프로그램 설치 하지 않으시고 PDF 비밀번호 해제를 해보는 방법에 대해서 안내를 해드려보았어요 최근에는 pdf파일을 정말 자주 접하게 되었는데요 그렇다보니 이런 작업을 하게 되는 경우가 많아요. 오늘 안내해드리는 사이트 알아두셨다가 다음에도 활용해보세요.

스몰피디에프 : https://smallpdf.com/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