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LIG손해보험 고객센터 는 고객들에게 신속하고 효율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채널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LIG손해보험 은 2006년부터 사용된 사명으로, 2013년에 LIG그룹의 매각 이후 2015년에 KB금융지주에 의해 인수되었으며 현재는 KB손해보험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오늘은 LIG손해보험 고객센터 의 전화번호와 ARS 안내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콜센터 ARS안내 | KB손해보험 [B

 

LIG손해보험 고객센터의 전화번호와 ARS 안내

LIG손해보험 고객센터 를 통해 제공되는 서비스는 매우 다양합니다. 고객들이 필요로 하는 여러 서비스는 전화 한 통으로 해결할 수 있으며, ARS 시스템을 통해 더욱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다음은 LIG손해보험 고객센터 의 주요 서비스와 ARS 안내입니다.

 

고객센터 전화번호

LIG손해보험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544-0114 입니다. 이 번호를 통해 다양한 보험 관련 상담과 지원을 받을 수 있습니다.

 

ARS 안내

LIG손해보험 의 ARS는 평일과 심야/주말/공휴일에 따라 서비스가 다르게 제공됩니다. 아래는 ARS 안내에 대한 상세 정보입니다.

 

평일 ARS 안내 (09:00 ~ 18:00)

  • 자동차 사고접수 및 보상담당자 안내
  • 자동차 고장출동 요청
  • 실손의료비 및 사고보험금 청구 안내
  • 실손, 건강, 연금, 운전자 조회/변경/해지/신규가입
  • 대출
  • 자동차보험 계약조회/변경/해지/신규가입
  • 고객불편 접수 및 ARS 이용요금 안내
  • 상담사 연결
  • (별표) - 내용 다시 듣기

 

심야/주말/공휴일 ARS 안내

  • 자동차 사고접수 및 안내
  • 자동차 고장출동 요청
  • 화재 및 배상책임 사고접수
  • 증명서 직접발급 및 가상계좌 안내
  • ARS를 통한 단기운전자 특약변경
  • 계약내용 및 보험금청구 문자안내 셀프서비스
  • (별표) - 내용 다시 듣기

 

시간대

서비스 종류

평일 (09:00~18:00)

자동차 사고접수, 자동차 고장출동, 실손의료비 청구, 보험 계약 관리, 대출, 고객 불편 접수, 상담사 연결

심야/주말/공휴일

자동차 사고접수, 고장출동, 화재 및 배상책임 사고, 증명서 발급, 단기운전자 특약 변경, 문자안내

 

이 표는 ARS 서비스의 주요 항목을 쉽게 파악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평일과 심야/주말/공휴일에 따라 제공되는 서비스가 다르니, 필요한 서비스에 맞춰 적절한 시간대에 연락하시기 바랍니다.

 

기타 고객센터 안내

LIG손해보험 고객센터 는 다음과 같은 추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다이렉트 자동차 가입문의
  • 다이렉트 장기/일반 가입문의
  • 일반/장기 보험상품 가입문의
  • 통신판매CS콜센터 (카드/홈쇼핑)
  • 퇴직연금 콜센터
  • 대출 콜센터
  • 언어/청각장애인 전용 문자접수 (자동차 사고접수/고장출동)

 

이 외에도 보다 구체적인 정보는 LIG손해보험 의 웹사이트나 고객센터 에 직접 문의하여 확인할 수 있습니다.

LIG손해보험 고객센터 는 고객들에게 다양한 보험 관련 서비스를 제공하며, ARS 시스템을 통해 쉽게 접근할 수 있습니다. 고객센터 전화번호 1544-0114 를 통해 필요한 모든 정보를 얻을 수 있으며, ARS 안내를 잘 활용하면 더욱 원활한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고객의 편의를 고려한 다양한 서비스와 안내를 통해, LIG손해보험 고객센터 는 언제나 고객의 곁에 있습니다. 필요한 경우 언제든지 연락하시기 바랍니다.

 

고객센터 전화번호

구분

내용

전화번호

1544-0114

 

평일 ARS 안내 (09:00 ~ 18:00)

번호

서비스 종류

1

자동차 사고접수 및 보상담당자 안내

2

자동차 고장출동 요청

3

실손의료비 및 사고보험금 청구 안내

4

실손, 건강, 연금, 운전자 조회/변경/해지/신규가입

5

대출

6

자동차보험 계약조회/변경/해지/신규가입

7

고객불편 접수 및 ARS 이용요금 안내

8

상담사 연결

9

(별표) - 내용 다시 듣기

 

심야/주말/공휴일 ARS 안내

번호

서비스 종류

1

자동차 사고접수 및 안내

2

자동차 고장출동 요청

3

화재 및 배상책임 사고접수

4

증명서 직접발급 및 가상계좌 안내

5

ARS를 통한 단기운전자 특약변경

6

계약내용 및 보험금청구 문자안내 셀프서비스

7

(별표) - 내용 다시 듣기

 

시간대

서비스 종류

평일 (09:00~18:00)

자동차 사고접수, 자동차 고장출동, 실손의료비 청구, 보험 계약 관리, 대출, 고객 불편 접수, 상담사 연결

심야/주말/공휴일

자동차 사고접수, 고장출동, 화재 및 배상책임 사고, 증명서 발급, 단기운전자 특약 변경, 문자안내

 

기타 고객센터 안내

서비스 종류

내용

다이렉트 자동차 가입문의

다이렉트 장기/일반 가입문의

일반/장기 보험상품 가입문의

통신판매CS콜센터 (카드/홈쇼핑)

퇴직연금 콜센터

대출 콜센터

언어/청각장애인 전용 문자접수

자동차 사고접수/고장출동

 

 

콜센터 ARS안내 | KB손해보험 [B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