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무료 사직서 양식 필요하시다면

@성훈 2022. 6. 14. 22:55

 

안녕하세요 최근 날씨가 부쩍 많이 쌀쌀해지고 추워졌죠. 직장인들이라면 항상 가슴에 사직서를 품고 있다고 한데요. 회사생활 참 힘든데요. 직장인들이라면 몇번이고 생각을 해보았을겁니다. 오늘은 무료 사직서 양식 다운로드 할 수 있게 안내해 드려 보도록 하겠습니다. 필요하시는 분들이라면 오늘 설명에 따라서 다운로드 받아서 이용해 보면 되어 지실 겁니다.

무료 사직서 양식

무료 사직서 양식

퇴사를 결심하고, 제출을 하시기전에 미리 퇴직금도 생각을 해 보시고 다른 일자리 또는 이직할 회사를 알아보시는게 현명한데요. 대책없이 무턱대보 사표를 내는일은 본인에게만 더 피해를 주게되는데요.

미리 사표를 내기전에 다른 회사 입사지원을 하시고나서, 서류전형 통과나 면접을 보시고 나서 제출을 해봐도 좋습니다.. 보통 1달정도의 인수인계의 기간을 두고는 퇴사해도 상관이 없거든요.

무료 사직서 양식

무료서시 받기

그러므로 혹시나 이직할 회사를 합격해두었다면 잘 말씀하시고 퇴사후 입사하는거로 잘 말씀해 주시게 되면 주로다 그렇게 해주기 때매 이러한 방법으로 하는 것이 좋았어요. 무료 사직서 양식을 받으시려면 요기을 클릭을 해 주세요. 사람인 사이트이데요. 중앙 사직서를 눌르세요.

 

 

무료 사직서 양식

 

 

무료 사직서 양식

한글/엑셀 파일

그러면 이렇게 화면 이동을하시게되는데요. 다운로드 받을수 있는 항목은 모두 두개네요. 클릭을해보심녀 어떻게 생긴것인지 미리보기가 가능해지는데요. 하나는 엑셀파일이고 하나는 한글파일이네요.

무료 사직서 양식

사식서 샘플

하나는 이러한 식으로 엑셀로 되어져있는 File입니다. 조금 심플하게 생겼어요. 소속과 직위 성명, 생년월일등이 들어가있고, 퇴사사유에 대한 정보을 입력하게 되어 있는데요 심플한 양식입니다.

무료 사직서 양식

원하는 서식으로 이용해보세요

하나는 이러한 방법으로 구체적인 내용이 들어가있는 사직서 양식이기도한데요. 솔직히 말해서는 심플한 version으로 다운로드 받아서 작성하여 제출하시는것이 좋다라고 생각되어지네요. 기본적으로 퇴사의사를 밝히는게 목적이기 때문에 내용이 많이 들어갈 필요는 없는데요. 오늘 소개해보 법으로 무료 사직서 양식 다운로드 해보시기바랍니다. 부디 좋은 회사로 이직하시길 바랄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