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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 U플러스 고객센터 상담원 연결 방법 다양하게 확인하기
@성훈 2024. 5. 27. 23:45
LG U플러스 고객센터 를 통해 여러분의 궁금증을 해결해보세요. LG U플러스는 5G, 모바일, 인터넷, TV, 전화, 유독, U+스마트홈, U+스마트홈 스피커, 결합 할인, 해외로밍, 가입 및 변경, 요금 및 납부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LG U플러스 고객센터 인터넷 홈페이지
LG U플러스 고객센터 홈페이지를 통해 편리하게 상담원과의 전화연결 또는 채팅상담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또한, 자주하는 질문에 대한 답변을 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LG U플러스 고객센터 모바일 앱
LG U플러스 모바일 앱을 통해 상담원과 쉽게 연결할 수 있습니다. 구글플레이스토어 또는 애플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 가능합니다.
LG U플러스 고객센터 상담원 대표전화번호
대표전화번호 로 전화를 걸어 상담원과 바로 연결할 수 있습니다. 대표전화번호 를 확인할 수 있는 링크를 제공합니다.
LG U플러스 고객센터 자주하는 질문
모바일 안전 결제(ISP) 서비스 해지
- 모바일 ISP 앱 실행
- "더보기" 메뉴 선택
- "ISP 관리" 탭 선택
- "해지신청" 버튼 클릭
- 본인 인증 절차 진행 후 해지 완료 모바일 문제 스스로 해결하기
-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LG U+ 결제 수단 추가 불가
- 법인폰, 선불폰, 만 14세 미만 가입자 등의 이유로 추가가 불가능할 수 있습니다.
휴대폰 결제 및 차단 방법
- 고객센터 앱 또는 114로 요청하여 설정 가능합니다. 휴대폰결제 문제 해결하기
오늘은 LG U플러스 고객센터 상담원 연결과 쉽게 연결하는 방법과 자주하는 질문들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추가로 궁금한 점이 있다면 위 링크를 통해 확인하시고 문제를 해결해보세요.
LG U플러스 고객센터 전화번호
모바일
서비스 |
전화번호 |
114(무료) |
|
1544-0010(유료) |
|
080-019-7000(무료) |
인터넷(IPTV, 인터넷전화, IOT 서비스)
서비스 |
전화번호 |
국번없이 101(무료) |
|
1644-7000(유료) |
그 외 고객센터 전화번호
서비스 |
전화번호 |
국제전화 002 |
1544-00021633 |
콜렉트콜 |
1544-0001 |
선불카드 |
1544-0002 |
후불카드 |
1544-2255 |
텔레미팅 |
1544-9991 |
LG U플러스 고객센터 상담시간
- 일반상담 : 평일 9시 ~ 18시
- 분실정지 또는 통화품질 상담 : 평일 18시~ 22시, 토일공휴일 9시~22시
- 핸드폰 분실처리는 상담시간 외에도 ARS를 통해 분실신고 접수 가능
LG U플러스 고객센터 빠른 상담원 연결
LG U플러스 고객센터 에 전화하셔서 상담원을 빠르게 연결하시길 원하시는 분들은 핸드폰에서 114를 누르신 후 아래 버튼을 차례대로 누르시면 안내멘트 스킵하고 바로 연결이 가능합니다.
- 신규가입 문의: 1번
- 요금 및 납부 관련문의: 2번 ▶ 0번
- 고장신고: 3번
- 이사 및 각종 변경 문의: 4번 ▶ 0번
- 서비스해지, 약정기간, 위약금 관련 문의 : 5번 ▶ 0번
- 휴대폰문의(1544-0010): 6번
- 상가 및 사무실 인터넷, 우리가게 패키지 7번 ▶ 0번
빠른 상담원 연결을 했는데도 연결이 안 되실 경우는 고객들이 자주 하는 질문에 들어가서 해당되는 질문을 찾아서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도 있습니다. 대부분 사람들이 상담하는 내용이 비슷하기 때문에 거의 해당 질문을 찾을 수 있으실 겁니다.
LG U플러스 고객센터 챗봇 사용방법
LG U플러스 고객지원 사이트에 접속하여 챗봇을 통해 더 편리하게 상담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분류 |
내용 |
전화번호 |
모바일: 114(무료), 1544-0010(유료), 080-019-7000(무료) |
인터넷(IPTV, 인터넷전화, IOT 서비스): 국번없이 101(무료), 1644-7000(유료) |
|
그 외 고객센터 전화번호: 국제전화 002: 1544-00021633, 콜렉트콜: 1544-0001, 선불카드: 1544-0002, 후불카드: 1544-2255, 텔레미팅: 1544-999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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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담시간 |
일반상담: 평일 9시 ~ 18시 |
분실정지 또는 통화품질 상담: 평일 18시~ 22시, 토일공휴일 9시~22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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핸드폰 분실처리: 상담시간 외에도 ARS를 통해 분실신고 접수 가능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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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담원 연결방법 |
1. 신규가입 문의: 1번 |
2. 요금 및 납부 관련문의: 2번 ▶ 0번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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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고장신고: 3번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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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이사 및 각종 변경 문의: 4번 ▶ 0번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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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서비스해지, 약정기간, 위약금 관련 문의 : 5번 ▶ 0번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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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휴대폰문의(1544-0010): 6번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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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상가 및 사무실 인터넷, 우리가게 패키지 7번 ▶ 0번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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