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LG U플러스 고객센터 를 통해 여러분의 궁금증을 해결해보세요. LG U플러스는 5G, 모바일, 인터넷, TV, 전화, 유독, U+스마트홈, U+스마트홈 스피커, 결합 할인, 해외로밍, 가입 및 변경, 요금 및 납부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주하는 질문 알아보기

 

LG U플러스 고객센터 인터넷 홈페이지

LG U플러스 고객센터 홈페이지를 통해 편리하게 상담원과의 전화연결 또는 채팅상담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또한, 자주하는 질문에 대한 답변을 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자주하는 질문 알아보기

 

LG U플러스 고객센터 모바일 앱

LG U플러스 모바일 앱을 통해 상담원과 쉽게 연결할 수 있습니다. 구글플레이스토어 또는 애플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 가능합니다.

 

LG U플러스 고객센터 상담원 대표전화번호

대표전화번호 로 전화를 걸어 상담원과 바로 연결할 수 있습니다. 대표전화번호 를 확인할 수 있는 링크를 제공합니다.

 

LG U플러스 고객센터 자주하는 질문

모바일 안전 결제(ISP) 서비스 해지

 

  1.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LG U+ 결제 수단 추가 불가
  • 법인폰, 선불폰, 만 14세 미만 가입자 등의 이유로 추가가 불가능할 수 있습니다.

 

휴대폰 결제 및 차단 방법

 

 

모바일 문제 스스로 해결하기

 

오늘은 LG U플러스 고객센터 상담원 연결과 쉽게 연결하는 방법과 자주하는 질문들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추가로 궁금한 점이 있다면 위 링크를 통해 확인하시고 문제를 해결해보세요.

 

LG U플러스 고객센터 전화번호

모바일

서비스

전화번호

114(무료)

1544-0010(유료)

080-019-7000(무료)

 

인터넷(IPTV, 인터넷전화, IOT 서비스)

서비스

전화번호

국번없이 101(무료)

1644-7000(유료)

 

그 외 고객센터 전화번호

서비스

전화번호

국제전화 002

1544-00021633

콜렉트콜

1544-0001

선불카드

1544-0002

후불카드

1544-2255

텔레미팅

1544-9991

 

LG U플러스 고객센터 상담시간

  • 일반상담 : 평일 9시 ~ 18시
  • 분실정지 또는 통화품질 상담 : 평일 18시~ 22시, 토일공휴일 9시~22시
  • 핸드폰 분실처리는 상담시간 외에도 ARS를 통해 분실신고 접수 가능

 

LG U플러스 고객센터 빠른 상담원 연결

LG U플러스 고객센터 에 전화하셔서 상담원을 빠르게 연결하시길 원하시는 분들은 핸드폰에서 114를 누르신 후 아래 버튼을 차례대로 누르시면 안내멘트 스킵하고 바로 연결이 가능합니다.

  1. 신규가입 문의: 1번
  2. 요금 및 납부 관련문의: 2번 ▶ 0번
  3. 고장신고: 3번
  4. 이사 및 각종 변경 문의: 4번 ▶ 0번
  5. 서비스해지, 약정기간, 위약금 관련 문의 : 5번 ▶ 0번
  6. 휴대폰문의(1544-0010): 6번
  7. 상가 및 사무실 인터넷, 우리가게 패키지 7번 ▶ 0번

빠른 상담원 연결을 했는데도 연결이 안 되실 경우는 고객들이 자주 하는 질문에 들어가서 해당되는 질문을 찾아서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도 있습니다. 대부분 사람들이 상담하는 내용이 비슷하기 때문에 거의 해당 질문을 찾을 수 있으실 겁니다.

 

LG U플러스 고객센터 챗봇 사용방법

LG U플러스 고객지원 사이트에 접속하여 챗봇을 통해 더 편리하게 상담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LG U플러스 고객지원 사이트 바로가기

LG U플러스 고객센터 바로가기

 

분류

내용

전화번호

모바일: 114(무료), 1544-0010(유료), 080-019-7000(무료)

인터넷(IPTV, 인터넷전화, IOT 서비스): 국번없이 101(무료), 1644-7000(유료)

그 외 고객센터 전화번호: 국제전화 002: 1544-00021633, 콜렉트콜: 1544-0001, 선불카드: 1544-0002, 후불카드: 1544-2255, 텔레미팅: 1544-9991

상담시간

일반상담: 평일 9시 ~ 18시

분실정지 또는 통화품질 상담: 평일 18시~ 22시, 토일공휴일 9시~22시

핸드폰 분실처리: 상담시간 외에도 ARS를 통해 분실신고 접수 가능

상담원 연결방법

1. 신규가입 문의: 1번

2. 요금 및 납부 관련문의: 2번 ▶ 0번

3. 고장신고: 3번

4. 이사 및 각종 변경 문의: 4번 ▶ 0번

5. 서비스해지, 약정기간, 위약금 관련 문의 : 5번 ▶ 0번

6. 휴대폰문의(1544-0010): 6번

7. 상가 및 사무실 인터넷, 우리가게 패키지 7번 ▶ 0번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