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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이스손해보험 고객센터 는 보험 서비스 이용자들에게 필요한 다양한 정보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이 곳에서는 자주 묻는 질문부터 전화상담, 온라인 서비스, 보험금 청구 안내까지 다양한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에이스 손해보험 홈페이지

 

에이스손해보험 소개

에이스손해보험 은 세계 최대 규모의 상장 손해보험 기업으로, 다양한 상품을 제공합니다. 재물보험, 특종보험, 적하보험, 배상책임보험, 금융보험, 단체상해보험 등이 있습니다.

 

에이스손해보험 고객센터 이용 안내

에이스손해보험 고객센터 는 홈페이지에서 쉽게 접근할 수 있습니다. FAQ 페이지를 통해 자주 묻는 질문에 대한 답변을 찾을 수 있으며, 고객센터 로 전화하거나 온라인으로 문의할 수 있습니다.

 

전화 상담

에이스손해보험 고객센터 의 대표 전화번호는 1566-5800입니다.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운영되며, 보험 가입 관련 문의는 전용 회선인 1544-9610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 서비스

에이스손해보험 은 24시간 동안 홈페이지를 통해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계약 조회, 정보 변경, 보험료 납입, 보험금 청구, 증명서 발급 등을 온라인으로 처리할 수 있습니다.

 

Q&A

에이스손해보험 과 관련된 일반적인 질문과 답변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진단서 발급비용, 보험금과 실제 치료비의 차이, 다중 보험에 대한 보상 등에 대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항목

내용

보험금 청구 안내

보험금 청구방법, 보험금 청구서류 셀프서비스 안내

계약조회, 변경, 납입 등 계약 관련 문의

계약상태 문의, 주소 및 연락처 변경, 보험료 납입 문의, 증명서 발급 문의, 신규 가입 문의

만기환급금 관련 문의

-

해약, 갱신 관련 문의

계약취소 및 철회, 해약, 만기계약 갱신거부

고령자 전용 상담 서비스

느린말 서비스

느린말/빠른말 서비스

빠른말 서비스

상담원 연결(상담사 연결)

보험금 청구관련 상담사 연결, 계약관련 상담사 연결, 기타 직원 연결

 

 

에이스 손해보험 홈페이지

FAQ 바로가기

 

항목

내용

에이스손해보험 고객센터 전화번호

1566-5800

보험 가입 문의 전용 회선

1544-9610

고객센터 운영시간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공휴일 제외)

보험금 청구기한

치료 건의 경우, 청구기한은 3년 이내

온라인 고객센터 운영시간

24시간

고객센터 이용 팁

- 오전 11시부터 오후 3시까지는 통화 집중 시간대이므로 다른 시간을 통해 전화하면 상담이 원활할 수 있습니다. - 매주 월요일 또는 매월 첫날과 마지막 날은 통화량이 많으므로 유의해야 합니다. - 모든 상담원이 통화 중일 경우에는 연락처를 남기면 순차적으로 콜백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Q&A

- 진단서 발급비용은 보험처리가 가능한가요? - 보험금이 실제 치료비와 다른 점이 있나요? - 다른 보험사에 의료실비가 같이 가입되어 있는 경우 이중으로 보상받을 수 있나요? - 보험 실효와 부활의 의미는 무엇인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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