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씨티카드 고객센터'와 관련된 정보를 알려드릴게요. 씨티카드를 사용하는 분들 중에서 카드를 잃어버린 경우, 분실신고를 바로 해야합니다. 이 때 분실신고 방법과 함께 분실신고 해제 방법도 알아보겠습니다.

 

씨티카드 고객센터 들어가기

씨티카드를 사용하시는 분들은 씨티카드 홈페이지를 통해서 다양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어요. 고객상담, 고객의소리, 사고신고, 수수료안내, 서식 약관 자료실, 대출고객안내사항 등 다양한 메뉴를 살펴볼 수 있습니다.

 

고객센터바로가기

 

고객상담 메뉴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다면 '자주묻는 질문', '이메일상담', '채팅상담', '원격지원' 메뉴를 통해 고객상담 서비스를 이용해보세요.

 

고객상담

 

카드 분실신고 방법

홈페이지

  • 로그인 > 씨티카드 > 설정/서비스 > 분실신고/재발급/해지 > 카드분실/도난신고 및 해제
  • 비로그인 > 씨티카드 > 카드관리/온라인결제 > 카드분실/도난/재발급 > 카드분실/도난신고

 

모바일앱

  • 로그인 > 신용카드 > 카드관리 > 카드분실/도난신고 및 해제 > 카드분실/도난등록

 

씨티카드는 365일 24시간 '카드고객센터'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언제든지 필요한 정보를 요청하시거나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 1566-1000

 

카드 분실신고 해제 방법

홈페이지

  • 로그인 > 씨티카드 > 설정/서비스 > 분실신고/재발급/해지 > 카드분실/도난신고 및 해제

 

모바일앱

  • 로그인 > 신용카드 > 카드관리 > 카드분실/도난신고 및 해제 > 카드분실/도난신고 해제

 

만약 씨티카드를 분실하신 경우, 접수일로부터 90일 이내에 '카드고객센터'를 통해 분실신고를 해주셔야 합니다.

  • 1566-1000 > 분실신고1 > 분실해제2

 

분실 재발급 신청 후에는 분실해제가 불가능하기 때문에 기업(법인) 신용카드와 후불 하이패스카드는 홈페이지/모바일앱/카드고객센터에서 분실해제 처리가 불가합니다. 분실에 대한 예방책으로는 카드를 사용할 때 항상 소지하고 다닐 것을 권장드립니다.

 

씨티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 씨티카드 고객센터 : 1566-100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