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주현미 메들리 옛노래 무료듣기 ☆40분 핫데일리를 방문 해주셔서 엄청 감사해용^^ 이번엔 신나는 노래를 한번 준비해 보게 되었어요! 어떤 곡인것인지 궁금하시죠!? 바로 방문해주신 분들 엄청 좋아하시는 가수분인 주현미씨의 트로트 메들리를 준비했네요!!대한민국 정통트로트의 전통을 잇고 계신 가수분중에 한분인데요. 팬분들이 정말 많으시죠. 저또한 정말 좋아하고있는 가수분인데요. 1985년 정규 1집 앨범 '비내리는 영동교'를 발표로 공식 가수로 공식으로활동을 하기 시작하시어 현재에도 앨범을 발표 하면서 가수로서 왕성하게 공식으로활동을 하고 계시죠. 자기만의 음색과 콧소리가 너무 매력적이신데요.

주현미 메들리

특히 남심을 사로잡는 콧소리가 너무 매력적이신거 같습니다. 이번 시간에 준비를 해본 메들리에 수록된 노래들은 기존 옛가수들의 지난 노래들을 자기 본인의 스타일로 부르신 메들리에요^^ 메들리라 훨씬더 신나고 즐거운거 같습니다.

주현미 메들리

총 17곡이 흘러나오죠 노래는 약 44분간 연속적으로 재생이 되요. 노래감상하기 딱 좋은거 같습니다. 아래 준비해드린 Youtube 비디오으로 주현미 메들리 한번 감상해보시면 되요.

참 간만에 이러한식으로 지나간옛노래들을 주현미씨의 목소리로 감상해 보니 더욱 좋은거 같네요. 주현미 메들리 17곡 방문자분들도 모두 한번 감상해보시면 되요 44분이 그리 길지 않게 느껴지기도 하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