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신나는 서주경 당돌한여자 노래감상하기

신나는 트로트 한곡을 들어보시기 해보며 오늘도 즐거운 하루를 시작해볼까요!? 요번에 준비해드린 신나는 트로트곡은 서주경씨의 대표히트곡이기도 한대요. 당돌한여자를 포스팅해볼게요. 서주경씨하면 생각 나는 노래가 바로 당돌한여자,쓰러집니다가 있겠는데요. 요즘에는 한남자의여자로 꾸준하신 정식활동을 하고 계신데요. 사적으로는 히트곡 곡들중에는 오늘 준비해본 당돌한여자가 참 들어보기 좋은거 같네요.

서주경 당돌한여자

당돌한여자는 시원시원한 가창력과 너무나 잘어울리는 노래인데요. 딱 소개해보는 이노래는 서주경씨의 노래이기도 한데요^^ 당돌한여자는 1996년도에 발표된 트로트곡인데요.

서주경 당돌한여자

거진 20년 정도에 발표된 노래네요. 생각한것 보다는 참 오래되었죠!? 노래듣기 영상은 대한민국 최고의 노래 경연 프로그램이기도 한데요.

서주경 당돌한여자

전국 노래자랑의 비디오을 준비를 해보았는데 비디오을 통해서 즐겁게 서주경 당돌한여자 감상하세요.

정말 시원시원한 서주경씨의 곡인거 같아요.

서주경 당돌한여자

언제 들어도 즐겁고 경쾌하네요. 방문 하신 분들도 이번엔 즐거운 서주경 당돌한여자 감상해보시면서 좋은일이 가득한 하루 시작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