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브루노마스 marry you 노래/뮤비/듣기

어서오세요 완연한 봄날씨네요 얼마 전에는 비가 내렸죠 전지역에 많은 비가 내렸었죠. 현재는 정말 결혼식 시즌이 되기도 하였죠. 오늘은 결혼과 어울리는 노래를 한곡 소개를 해드려 볼까합니다. 이번에 안내해 보는 노래는 메리유인데요

브루노마스
브루노마스

이노래는 나온지가 제법 되기는 했지만 요즘도 정말 즐겨듣고 있는 노래이기도한데요. 이노래는 프로포즈송으로도 대단히 유명 한데요. 그리고 이벤트송으로도 많이 사용이 되어 지고있더라고요. 방문자분들도 오늘 설명해 드리는 노래를 한번 들어보세요.

브루노마스
브루노마스

LIVE로 들어볼수가 있는 브루노마스 marry you랑 이벤트 뮤직비디오 한편 준비해봤습니다. 특히 놀이공원에서 프로포즈하고있는 영상은 한때 큰 화제가 되어지기도 했었던 영상인데요 이런 식으로 프로포즈 한다면 정말 깜짝 놀랄것 같기도해요

브루노마스
브루노마스

볼때마다 웬지 제가다 감동스럽기도 하겠죠. 국내에도 이 음악으로 프로포즈 이벤트 하는 분들도 몇몇 있더라고요. 가장우선 LIVE로 들어볼겁니다!? 요즘는 미국을 대표하고 있는 팝스타로 인기가 정말 많으실 건데요

2010년대 상업적으로 가장 성공한 남성 아티스트로 꼽히시는 분이십니다

이노래는 꽃피는 현재과 같은 계절에 듣게 되시면 더욱더더 좋은것 같아요. 그렇기 때문에 준비를 했어요. 그리고 밑에는 감동적인 Official Music Video 동영상인데요

엄청 화제가 되었던 영상인 것이기도합니다. 오늘 안내를 해 보는 브루노마스 marry you 즐감해보세요. 왜그런지 소개하는 이 노래들을 듣게 되면 달달해지고 심쿵하게 되는것 같아요 2012년도에 발표된 노래로 알고 계신데 벌써 5년전 노래가 되었군요. 반면 현재도 정말 감상하기에 좋은 명곡이기도 한데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