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 소향노래모음 베스트10곡 노래듣기  

소향노래모음

이번 소개할 가수는 나는가수다, 불후의명곡등에서 놀라운 가창력을 선보였던 가수 소향의 나는가수다에서 불렀던 곡들 모음을 준비를 해보았습니다. 가장 우선 가수 소향에 대하여 포스팅을 해보도록 할까요.

소향노래모음

가수 소향씨는 96년 녹음실에서 연습하던중 조환곤 전도사가 그녀의 노래들을 듣게 되었고 그의 테스트를 거쳐서 게스트 보컬로 발탁되어지고, 음악이 있는 마을 가이드포스트의 '방황해드려 보고 있는 친구에게'로 대뷰하게 되셨습니다.

소향노래모음

요즘은 CCM가수로 CCM밴드 POS의 보컬로 공식정식활동을 하고 있답니다. 동양인으로서는 보기 드물게 4옥타브 이상의 음역을 소화할수있으니 '한국의 머라이어캐리'라고 하는 칭호를 얻기도 했어요.

소향노래모음

소향씨가 얼굴을 많이 알리게된 동기는 아마도 TV프로그램에 출연하게 되어 지면서 였던거 같아요. 2010년에 SBS 놀라운 대회 스타킹에 출연하여 알켈리의 'I believe I can fly'를 2옥타브를 올려불렀죠. 2012년에는 팝페라 가수 임태경과 듀엣으로 EndlessLove를 부르기도 했네요.

소향노래모음

정식으로 얼굴을 알리게된 프로는 바로 '나는 가수다2'이에요. 소향은 첫 경연에서 Whitney Houston의 I Have Nothing을 불러 1위를 하였죠. 또한 8월 A조 경연에선 이적의 하늘을 달리다로 1위를 하였죠. 이외에도 나는 가수다에서 많은 노래들을 부르며 대중들에게 큰 인기를 얻게 되었죠.

소향노래모음

상당한 고음 종결자 소향씨의 노래모음!! 그러면 한번 다시 감상 해보도롤 하는 걸까요!?

| 소향노래모음 리스트

인연 나 항상 그대를 꽃밭에서 Oh Holy Night 천일동안 그대는 어느곳에 하늘을 달라지게다 살다가 꿈 그것만이 내 세상

 | 소향 노래듣기

고음 종결자!! 소향의 노래모음!~ 즐겁고 편안하게 감상해보세요.

댓글